: 음악저장소 :

멜로가체질 OST로 참여한, 하현상 - Moonlight MV/가사 본문

노래 추천/국내노래

멜로가체질 OST로 참여한, 하현상 - Moonlight MV/가사

몽상_ 2019. 9. 10. 17:12
반응형

하현상 씨는 미스터 션샤인 이후로 이번에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OST'송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아름다우면서도 현실적이고 슬픈 분위기를 드러낸다는데 이런 드라마에 딱 어울리는 목소리가 바로 하현상 씨가 아닌가 싶네요. 탁월한 아티스트 선택! 칭찬합니다~.

멜로가체질 OST송 공개와 함께 드라마 내용 일부와 하현상 씨의 모습이 보이는데, 저만 느끼는 걸까요?

하현상 씨 인상이 조금 달라진 것 같습니다. (눈썹을 다시 다듬었나?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나? 미묘하게 뭔가가 바뀌었는데 딱 말하지 못하겠네요.)

 

떨려오는 그대 목소리에

나도 몰래 자꾸 웃고 있죠

사랑인가요

그런 건가요

그저 바라 보고 있더라도

왠지 그대 맘을 알 수 있죠

느껴지나요

나와 같나요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화려하지 않은 나에게도

특별할 것 없는 하루에도

그댄 내게로 불어 오네요

함께 하는 모든 순간들이

잊지 못할 그런 장면으로

기억되겠죠

눈을 감아도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모든 게 영원하진 않아도

모든 순간들이 빛나고

내 하루 끝에 그대가 있죠

 

Under the moonlight

나를 불러주는 그대 꿈이라면

깨지 않길 바라죠

Over the moonlight

끝이 없는 나의 맘이

그대에게 전해지길 원하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