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저장소 :

YUNA (Feat. JAY PARK 박재범) - DOES SHE 가사 해석 본문

노래 추천/해외노래

YUNA (Feat. JAY PARK 박재범) - DOES SHE 가사 해석

몽상_ 2019. 8. 25. 16:47
반응형

Yuna는 본명 (Yunalis binti Mat Zara'ai)로 1986년 11월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말레이시아의 가수이자 작곡가로, 국내에선 다소 생소한 아티스트입니다.

(사진출처 - Yuna 인스타그램)

유나는 해외에선 2012년 싱글 데뷔를 한 곡'Live Your Life'로 알려졌으며 빌보드 R&B차트에서 3위를 차지한 싱글 'Crush'를 통해 Usher(어셔)와 함께 한 콜라보로 유명세를 높였습니다.

당시 데뷔곡 Live Your Life도 그래미상을 수상한 퍼렐 윌리암스가 제작했다는 점을 보면 이미 유명한 프로듀서들은 그녀와 작업한 경험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죠.

'신선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은 그녀는 이번에 새 앨범 "Rouge(루즈)"를 발표하며, 박재범이 피처링한 'DOES SHE'를 공개했습니다.

Am I the problem?

내가 문제였을까?

So immature

난 미숙해서

I can't accept goodbye

이 작별 인사를 받아들일 수 없어

Rip feelings

죽음과도 같은 감정들

But there's no cure

하지만 치료법은 없었어

I've tried a million times

이미 백만 번 넘게 시도해봤지만

 

And I heard you're tearing pages from my history

네가 나와 함께 한 추억들을 찢고 있단 걸 알아

Ignoring all the side effects

모든 부작용들을 무시한 채 말이야

And I heard you got a new one that looks just like me

그리고 나랑 똑같이 생긴 새로운 사람을 곁에 뒀다는 말도 들었어

Ooh, just like me, yeah

날 닮은, 그래

 

But does she want you like I want you? (Like I want you)

하지만 그 여자는 내가 널 원하듯 널 원할까? (내가 널 원했던 것처럼?)

Does she want you like I want you? Yeah (like I want you, yeah)

그 여자는 내가 원하는 것처럼 널 원하니? (그래, 내가 널 원하는 것처럼 말야)

Does she love you like I used to?

그 여자는 내가 그랬던 것처럼 널 사랑해?

See you for the real you?

너를 있는 그대로의 너로 봐줘?

Does she want you like I, like I, like I want you? (Like I want you)

그 여자는 나처럼, 나처럼, 내가 원했던 것처럼 널 원해줘? (내가 널 원했듯)

 

Don't wanna mention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아

Where it went wrong

뭐가 잘못 되었는지 말야

Can never make this right (can't make this right)

아무것도 이걸 바로 잡을 순 없을거야 (아무 것도)

I know there's tension

난 이 긴장감을 알아

Still going strong

아직도 강하게 이어지고 있어

There's no more us or you and I

그곳엔 더이상 '우리'나 '너랑 나' 같은건 없지

And I know you heard that I've been living good

내가 잘 지낸다는 소식을 네가 들은 것도 알아

So good without you, baby

그래, 네가 없이도 잘 지내

And you know I got a new one that looks just like you

그리고 내가 널 닮은 새로운 사람을 곁에 뒀다는 것도 알겠지

Ooh, just like you

그래, 널 닮은.

 

You know she wants me like you want me (you want me)

그녀가 네가 원했던 것처럼 날 원한단 걸 알잖아

You know she wants me like you want me (you want me)

그녀가 네가 원했던 것처럼 날 원한단 걸 알잖아 (네가 내게 그랬듯)

You know she loves me like you used to

그녀가 네가 그랬던 것처럼 날 사랑한단 걸 알잖아

Sees me and it's real too

그녀도 있는 그대로의 날 봐줘

Loves me like you, like you, like you want to

너처럼, 너처럼, 네가 그랬던 것처럼 날 사랑해줘

 

Want you like I want you, yeah

널 원해,

Oh, baby

자기야,

Want you like I want you, ay

내가 널 원했던 그 때처럼, 널 원해,

Ohh, yeah

그래

 

But does she want you like I want you?

하지만 그 여자는 내가 널 원했던 것처럼 널 원해?

Does she want you like I, like I, like I want you?

그녀는 너를, 나처럼, 내가 그랬던 것처럼 원해?

Does she love you like I used to?

그녀는 내가 그랬던 것처럼 널 사랑해?

See you for the real you?

너를 있는 그대로의 너로 봐줘?

Does she want you like I, like I, like I want you?

그녀는 내가 그랬던 것처럼, 널 원해줘?

 

Want you like I want you

내가 너를 원했던 것처럼 널 원해

We can still make it right

우린 바로잡을 수 있으니까

Want you like I want you, yeah

널 원해

There's nothing like you and I

우리만큼 서로 좋았던 건 없으니까

 

Mmh, I know you're tearing pages from my history

네가 나와 함께 한 추억들을 찢고 있단 걸 알아

(Yeah, I know you're tearing pages from my, yeah)

(그래, 네가 나와 함께 한 추억들을 찢고 있단걸, 난 알아)

Mmh, but you know there's nothing like you and me, yeah

그래, 하지만 우리만큼 서로 좋았던 게 없단 건 너도 알잖아.

 

<라이브 버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