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저장소 :

오랜만에 옛날 컨트리풍으로 돌아온 테일러스위프트 신곡 - Lover 가사해석 본문

노래 추천/해외노래

오랜만에 옛날 컨트리풍으로 돌아온 테일러스위프트 신곡 - Lover 가사해석

몽상_ 2019. 8. 20. 16:19
반응형

그동안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신곡을 많이 냈지만 이번에 나온 곡 'Lover'는 오랜만에 풋풋했던 초창기의 테일러 노래들을 떠올리게 만드는 잔잔한 컨트리풍의 느낌입니다.

"노래에서 옛날의 테일러를 다시 보는 것 같다."는 의견이 많을 정도로, 초창기 테일러 스위프트의 곡들을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열렬히 환영할만한 Lover입니다.

신곡 내용이 '운명같은 사람, 연인과의 영원한 맹세'을 주제로 하고 있어 '혹시 현재 사귀고 있는 조 알윈이랑 결혼하는거 아니야?'하는 반응마저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We could leave the Christmas lights up 'till January

1월이 되어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켜둘거야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rules

여긴 우리의 공간이니, 우리만의 룰을 만들거야

And there's a dazzling haze

눈부신 안개 같이

A mysterious way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About you, dear

뭔가가 네게 있어

Have I known you 20 seconds

널 알게된지 20초가 지났을까

Or 20 years?

아니면 20년이 지났을까?

 

Can I go where you go?

네가 가는 곳, 내가 따라가도 될까?

Can we always be this close?

항상 이렇게 가까이 있어도 될까?

Forever and ever

영원히, 항상

Take me out

나와 외출도 하고

And take me home

함께 집으로 돌아와줘

You're my, my, my, my...

너는 나의, 나의, 나의

Lover

연인이야

 

[Verse 2]

We could let our friends crash in the livin' room

친구들은 거실에서 장난치게 놔두자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call

여긴 우리만의 공간이니, 우리 뜻대로 결정하자

And I'm highly suspicious

그리고 나는 많이 불안해

That everyone who sees you wants you

모든 사람들이 널 원할까봐

I've loved you 3 summers now, honey

너와 함께 세 번의 여름을 보내며 사랑했지만, 자기야

But I want them all

난 아직도 네 모든 걸 원해

 

Can I go where you go?

네가 가는 곳, 내가 따라가도 될까?

Can we always be this close?

항상 이렇게 가까이 있어도 될까?

Forever and ever

영원히, 항상

Take me out

나와 외출도 하고

And take me home

함께 집으로 돌아와줘

You're my, my, my, my...

너는 나의, 나의, 나의

Lover

연인이야

 

Ladies and gentlemen

신사숙녀 여러분,

Will you please stand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주세요

With every guitar string scar on my hand

기타 치느라 손에 남겨진 모든 상처와 함께

I take this magnetic force of a man to be my

운명처럼 끌리는 이 사람을, 내 연인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Lover

내 연인으로요.

 

My heart's been borrowed and yours has been blue

내 마음을 네게 건네줬고, 날 만나기 전 너는 우울했지만

All's well that ends well

모든 일은 잘 끝났어

To end up with you

너와 함께 하면서

Swear to be over dramatic and true to my

앞으로도 진실될거라 맹세할게

Lover

내 사랑

 

And you'll save all your dirtiest jokes

넌 너만의 블랙 조크를 아껴둬

For me

나를 위해

And at every table

어딜 가던

I'll save you a seat

난 네 자리를 항상 맡아둘게

Lover

내 사랑

 

Can I go where you go?

네가 가는 곳, 내가 따라가도 될까?

Can we always be this close?

항상 이렇게 가까이 있어도 될까?

Forever and ever

영원히, 항상

Take me out

나와 외출도 하고

And take me home

함께 집으로 돌아와줘

You're my, my, my, my...

너는 나의, 나의, 나의

Oh, you're my, my, my, my...

넌, 나의, 나의, 나의

Darling, you're my, my, my, my...

그대는, 나의, 나의, 나의

Lover

연인이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