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저장소 :

[기아 셀토스 광고음악] Billie Eilish - bad guy 가사 해석 본문

노래 추천/해외노래

[기아 셀토스 광고음악] Billie Eilish - bad guy 가사 해석

몽상_ 2019. 7. 23. 00:58
반응형

요새 빌보드에서 핫한 신인, 빌리 아일리시의 신곡 bad guy가 기아셀토스(SELTOS)의 광고음악으로 들어가 있었네요. 독특한 비트로 현재 팝송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올라있는 bad guy는 기아차 광고와도 잘 어울려서 많은 분들이 기아차 광고음악이 무엇이냐고 검색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곡의 뮤직비디오 뜻과 가사에 담긴 내용들이 광고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내용(데이트 폭력을 묘사하는 듯한 메시지)이기 때문에 광고음악으로 들어갈 줄은 몰랐는데 신선하네요. (기아차의 터프한 이미지를 살리고 싶었던 걸까요?)

 

 

이번 기회에 기아 셀토스 광고음악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bad guy의 뮤비와 자막까지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자막은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자막은 오역, 의역 있습니다.)

...더보기

White shirt now red, my bloody nose

흰 셔츠에 내 빨간색 코피를 잔뜩 묻히고

Sleeping, you're on your tippy toes

잘 때도, 너는 발꿈치를 들고 다녀.

Creeping around like no one knows

아무도 모르게 주위를 어슬렁거리고

Think you're so criminal

너는 범죄자 역할에 심취해있어.

 

Bruises, on both my knees for you

너 때문에 내 양 무릎엔 멍이 들었지만

Don't say thank you or please

고맙다거나 해달라고 말 하지마

I do what I want when I'm wanting to

내가 내킬 때만 할테니까

My soul? So cynical

내가 원래 좀 시니컬하잖아.

 

So you're a tough guy

그래서, 네가 터프한 남자라고?

Like it really rough guy

거친걸 좋아하고

Just can't get enough guy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자라고?

Chest always so puffed guy

가슴엔 힘 주고 다니는 남자라고?

I'm that bad type

나도 그런 나쁜 타입이라

Make your mama sad type

네 어머니를 슬프게 만들 수 있고

Make your girlfriend mad tight

네 여자친구를 화나게 만들 수 있고

Might seduce your dad type

네 아버지도 유혹할 수 있어

I'm the bad guy, duh

나는 나쁜 여자니까

I'm the bad guy

나는 나쁜 여자니까.

 

I like it when you take control

나는 네가 통제할 때가 좋아

Even if you know that you don't

네가 날 소유할 수 없다는 것도 알겠지만

Own me, I'll let you play the role

원한다면 상황극도 계속 해줄게

I'll be your animal

너만의 동물이 되어줄게

 

My mommy likes to sing along with me

우리엄마는 나와 함께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

But she won't sing this song

하지만 이 노래는 부르지 않겠지

If she reads all the lyrics

그녀(엄마)가 가사를 다 읽는다면

She'll pity the men I know

내가 아는 남자들을 동정할테니까.

 

So you're a tough guy

그래서, 네가 터프한 남자라고?

Like it really rough guy

거친걸 좋아하고

Just can't get enough guy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자라고?

Chest always so puffed guy

가슴엔 힘 주고 다니는 남자라고?

I'm that bad type

나도 그런 나쁜 타입이라

Make your mama sad type

네 어머니를 슬프게 만들 수 있고

Make your girlfriend mad tight

네 여자친구를 화나게 만들 수 있고

Might seduce your dad type

네 아버지도 유혹할 수 있어

I'm the bad guy, duh

나는 나쁜 여자니까

I'm the bad guy, duh

나는 나쁜 여자니까.

I'm only good at being bad, bad

나는 나쁜 짓을 잘하지, 나쁜 짓.

 

I like when you get mad

네가 미치는 모습이 좋아

I guess I'm pretty glad that you're alone

네가 혼자라니 기쁘네.

You said she's scared of me?

네 여자친구가 날 무서워한다고 했었나?

I mean, I don't see what she sees

글쎄, 나는 잘 모르겠는데

But maybe it's 'cause I'm wearing your cologne

아마 내가 네 향수를 뿌려서 그런가.

 

I'm a bad guy

나는 나쁜 애니까

I'm a bad guy

나는 나쁜 애니까

빌리아일리시의 다른 곡이 궁금하다면?

 

어린 나이지만 생각은 어리지 않은 - 빌리 아일리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는 2001년 12월 출생으로 미국 기준의 나이 17살로 아직 성년이 되지 않은 가수입니다. 아직 어린 가수이지만 2018년 BBC 선정 Sound of 2018에 노미네이트 되고, 데뷔 앨범이 발매..

dreaming96.tistory.com

반응형
Comments